쇼미더머니4 한해, 신규 앨범 '구름' 나왔다!

by 스피라TV posted Sep 1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442364867667.jpg
사진 = 한해 ⓒ 브랜뉴뮤직
 
 
그룹 팬텀의 막내인 한해가 엠넷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의 심경을 담은 새 싱글 '구름'을 발매한다.
 
한해는 '쇼미더머니4'에서 훈훈한 외모와 그에 걸맞은 빛나는 인성을 보여주며 여심을 저격, 10대부터 30대에 이르는 젊은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이끌어냈다. 그는 최근 특유의 독특한 플로우를 바탕으로 날카로운 랩 실력까지 인정받으며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왔다.
 
특히 평소 한해와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던 개그맨 김기리와 양상국의 응원영상은 '쇼미더머니4'에서 가장 큰 화제를 낳았던 한해, 블랙넛의 번복 사건을 김기리가 한해로 양상국이 블랙넛으로 분해 완벽에 가까운 싱크로율로 패러디해 티징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100만을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이번 한해의 새 싱글 '구름'은 쇼미더머니4 이후 한해 본인이 느낀 솔직한 심경을 가사에 담아 더욱 눈길을 끈다. '쇼미더머니' 이후 갑작스럽게 자신에게 쏠린 사람들의 관심과 그에 따른 주변 사람들의 태도를 경계하며, 어떤 상황에도 자기 자신을 잃지않고 겸손하게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는 본인의 의지를 솔직담백하게 가사로 담아냈다.
 
더불어 '구름'은 한해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하며 같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선배 뮤지션 범키가 피쳐링으로 전격 참여해 감미로운 멜로디를 선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산이의 'Body Language', 언프리티랩스타 시즌1의 히트곡 'My Type' 등을 프로듀싱 한 브랜뉴뮤직의 대세 프로듀서 리시가 프로듀싱을 맡아 감각적인 비트위에 한해 특유의 랩을 얹어 신선함을 더했다. 커버아트 역시 떠오르는 크리에이티브 크루 'August Frogs'가 디자인을 맡아 초현실적인 자켓 디자인을 선보이며 곡과 멋진 조화를 이뤄냈다.
 
한해의 새로운 시작이자 브랜뉴뮤직의 밝은 청사진이 될 한해의 새 싱글 '구름'은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스피라 TV

 

<저작권자 ⓒ 스피라티비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